인터넷 회선에 속도에 따라 업데이트가 늦어질수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커뮤니티-오버워치소식 목록

Total 7건 1 페이지

오버워치 패치 노트 - 2016년 6월 29일

새로운 패치가 PC 버전 오버워치에 적용되었습니다. 아래에서 최신 변경 사항을 확인하세요.빠른 이동:패치 내용일반 업데이트버그 수정  주의: 패치 중 오류, 패치 설치 이후 Battle.net 연결 오류, 또는 새롭게 패치된 게임을 플레이하다 오류가 발생한다면 기술 지…

더보기

test

test

더보기

오버워치 공개 테스트 서버가 열렸습니다 (종료)

※ 공개 테스트 종료(6/29): 1.0.5 패치가 6월 29일 라이브 서버에 적용됨에 따라 공개 테스트 서버가 닫힙니다. 공개 테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새로운 오버워치 패치가 현재 준비되고 있으며, 지금 공개 테스트 서버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참가 방법에 대한…

더보기

경쟁전이 적용되었습니다!

오버워치 플레이어 여러분, 실력과 전략을 갈고 닦아 궁극의 경쟁 무대에서 여러분의 용맹을 시험하세요. 새로운 게임 모드인 경쟁전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경쟁전이 PC 버전 오버워치에 적용되었습니다. PlayStation 4와 Xbox One 용 오버워치에도 곧 적용될 예정입니다.시작하기…

더보기

20% PC방 추가 경험치가 적용되었습니다

6월 29일 진행된 패치와 함께 새로운 PC방 서비스가 적용되어 이제 모든 플레이어 분들은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 오버워치를 플레이하시는 동안 제품 구매 여부와 무관하게 20%의 추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20% PC방 추가 경험치는 아시아 서버에만 적용되며, 기존의 그룹 …

더보기

오버워치 공개 테스트 서버 오픈! (종료)

※ 공개 테스트 종료(7/20): 1.1.0 패치가 7월 20일 라이브 서버에 적용됨에 따라 공개 테스트 서버가 닫힙니다. 공개 테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새로운 오버워치 패치가 현재 준비되고 있으며, 지금 공개 테스트 서버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참가 방법에 대한…

더보기

'이제부턴 매너모드'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건전하고 즐거운 게임 환경을 만들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오버워치 매너서약 이벤트 - 이제부턴 매너모드’가 오늘부터 약 한 달간 진행됩니다. 이벤트 참가를 완료하면 오버워치 영웅들의 귀여운 모습이 담긴 20종의 휴대폰 배경화면 중 하나를 누구나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더보기